반응형

용건없이 뭐해? 요즘 어떻게 지내? 이런 안부 인사 물으면서 근황토크하는거 좋아함..

근데 문제는 그 후라는거

대충 서로 어떻게 지냈는지 알게되고, 처음에 말을 걸었던 부분에 대한 이야기가 대충 마무리될 쯤에

'하 근데 진짜 퇴근하고싶다'

'나도ㅋㅋㅋㅋ ㅠ' (1 안사라짐)

(3시간 후) - 이 시점부터 나도 걔도 몇시간 텀으로 얘기함

'역시 집이 최고당!!' + 대충 이모티콘

(2시간 후)

'ㄱㄴㄲ 내일도 출근이라니 끔찍하다' (또 1 안사라짐)

(다음날)

'아 배고파 ㅠ 점심시간까지 어떻게 기다려'

.
.
.

이딴 쓸데없는 이어가기식 카톡이 존나전나존난존나 싫음
한둘이면 몰라도 이런식으로 대화하는 상대가 몇명이나 있다고 생각하면 진짜 스트레스 받아

그래서 내가 먼저 마무리식 멘트 하게되는듯 ㅋㅋ ㅠ
아니면 읽씹하거나..

 

2022.11.27 - [外界] - 잇프제 특징 총정리

 

잇프제 특징 총정리

- 주변에서 착하다는 소리 많이 들음 - 근데 스스로는 딱히 내가 착하다기보다는 가식적이라고 느낌 - 하기 싫은일도 주변에 할사람이 없으면 나서서 함 - 빡치거나 맘에 안드는 걸 지적 못함 하

sickstarfiresun.tistory.com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