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 

이미지 순서 OFF

 

 

 

 

 

 

 
ㅇㅇ(58.238)

와 최근까지도 내가 겪었던 일이랑 그때 했던 생각행동 다 일치해서 소름돋아

ㅇㅡㅇ(115.20)

조심스러운 사람 좋아한다는 말에서 진짜 무릎 탁침
이제까지 내가 호감가졌던 사람들 전부 다 이랬던 것 같다

ㅇㅇ(210.183)

'왜그렇게까지' -> 이거 씹공감
나는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타인들은 별거아닌순간들이 너무많아

INFJ-TT너무해(125.137)

모든 인프제를 꿰뚫을 수 있는 글은 아닌 것 같지만,
인프제의 심리를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꽤나 잘 이해되는 글이 아닐까 생각이 듦.

ㅇㅅㅇ(221.157)

천혜향은 껍질이 얇다 껍질이 두꺼운건 레드향이야 글을 고치도록 해^-^

ㅇㅇ(223.62)

매번 자꾸 읽는다는 거 ㅇㅈ ㅋㅋㅋ 글 같은 거 시도때도 없이 읽는듯

ㅇㅇ(121.167)

보고 감동받음

 

2022.11.25 - [外界] - INFJ 특징 정리 2탄

 

INFJ 특징 정리 2탄

1. 독고다이 같은 성격 여러명 보다는 1~2명끼리 마음이 맞는 사람이랑 있는게 좋음. 그리고 내성적이지만 뭔가 혼자 있을 때 집에서 아니면 밖에서 활동하는게 좋음. 2. 이성과 감성이 번갈아서

sickstarfiresun.tistory.com

2022.11.25 - [外界] - INFJ 인프제가 책을 읽어야하는 이유

 

INFJ 인프제가 책을 읽어야하는 이유

독서는 '얼마나 많은 권수를 읽었냐' 가 중요한 게 아니라 본질적으로 한 권의 책을 읽더라도 '얼마나 깊고 양질의 독서를 했는가', '책 속에서 어떤 의미와 의의를 얻었고 그게 현실로 어떻게 이

sickstarfiresun.tistory.com

2022.11.25 - [外界] - INFJ 인프제한테서 속마음 이끌어내는 법

 

INFJ 인프제한테서 속마음 이끌어내는 법

tmi 방출하면 됨 가끔 평소 생각하는 사회적 논쟁거리나 읽은 책 영화 이야기 직장상사 이야기 뭐 이런거 계속 쉴 새 없이 주저리주저리 "진심으로 진정성있게" 이야기하다보면 가만히 진지하게

sickstarfiresun.tistory.com

2022.11.25 - [外界] - INFJ 인프제 인생이 고통스럽고 비참한 이유

 

INFJ 인프제 인생이 고통스럽고 비참한 이유

인프제가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 모든 사람이 그러겠지만서도 겉으로는 평온하고 침착하게 보이지만 그 안에 엄청나게 많은 욕구가 도사리고 있음. 그 중에서도 제일 강한게 다른 사람들에게서

sickstarfiresun.tistory.com

2022.08.05 - [外界] - INTP 인팁이 관찰한 인팁

 

INTP 인팁이 관찰한 인팁

내가 오랫동안 관찰해본 결과 인팁은 관심 있는 분야는 미친듯이 팜. 관심있는 분야 파다가 밤 새는 경우도 허다함. 근데 반대로 흥미 안 가는 분야는 쳐다도 안 봄. 아예 잊고 사는 경우도 많음.

sickstarfiresun.tistory.com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